\ 프롬랩스


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30. 대량구매나 제휴 문의도 가능한가요?
29.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28.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?
27. 적립금은 언제 소멸되나요?
26. 카카오/네이버 간편가입 했는데, ID를 모르겠어요.
25. 리뷰를 작성했는데 적립금을 못받았어요.
24.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23. 쿠폰은 어떻게 쓸 수 있나요?
22.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?
21. 적립금은 어떻게 쓸 수 있나요?
20. 제품을 구매했는데, 리뷰는 언제부터 작성할 수 있나요?
19.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18. 프롬랩스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17.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왔어요.
16. 교환·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조건과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
TOP